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브랜드 야팩 전속모델 '안재모'
작성자 마마파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6 20:36: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7


(주)코스나 는 야인시대 주인공 역할을 했던 야성적이고 강인한 인상을 남긴

배우 안재모를 브랜드 야팩 전속 모델로 선정하였다.


2021년 초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안재모'는 현재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주인공으로

방송출연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연예계에서 골프경력과 더불어 수준급으로 다양한 타이틀을 지니고 있다.


아웃도어 최강 마스크팩 '야팩' 골드는 골프매니아들에게 필수품이다.


(주)코스나 대표는 필드에서 사용하는 고보습팩으로 400분 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있는 전용팩으로

안재모의 야성적이고 강인한 이미지와 부합이 되어 전속모델로 선정하였다고 이유를 밝혔다.

앞으로 브랜드 야팩 홍보와 마케팅에 아낌없이 지원을 다하겠다는 배우 안재모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안재모는 8일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SBS 새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연출 배태섭/이하 '아모르파티')

제작발표회에서 " '야인시대' 이후에 타 방송사에서 많이 불러주시더라 " 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때 온몸 다 바쳐서 열심히 했는데 왜 저를 버리셨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그때 질려서 SBS 드라마를 안 하신 것 아니냐"는 질문에 "절대 그런 것 아니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더했다. 

또 출연 이유에 대해서는 "배태섭 감독님께서 조감독님이셨을 때 제가 스무살이었는데 그때 감독님을 처음 뵀다"며 "

그 이후에 최근에 뵙게 됐다"면서 "그래서 가장 큰 계기는 감독님이신데, 

'안재모는 꼭 성공하겠다, 안재모와 꼭 작품하고 싶다는 생각하셨다'고 말씀주셨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저를 인정해주신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았고 마음을 빼앗겼다"며

"최정윤씨를 제가 누나라고 부르는데 이름 딱 듣는 순간 이 작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YAPACK GOLD


MAMAPAP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